부경대학교
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안내

2017-2학기 분할납부 3회차 등록금 납부 안내


2017-2학기 분할납부 3회차 등록금 납부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.


 1. 분할 3회차 납부기간: 2017. 10. 18.(수) 09:00 〜 10. 20.(금) 16:0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고지서 출력기간도 납부기간과 동일함)
    - 분할 4회차: 2017. 11. 14.(화) ~ 11. 16.(목)

 2. 대  상  자: 분할납부 신청자로서 3회차 납부대상자

 3. 고지서 발급

    - 온라인 발급: 경대학교 홈페이지/팝업창/2017-2학기 분할납부 3회차 등록금 납부 안내 또는 부경포털 로그인 후 개별출력

 4. 수납은행 및 납부방법

    가. 수납은행: 국민은행, 경남은행, 농협(단위농협 포함), 부산은행, 수협 전국 각 지점

    나. 납부방법

      1) 창구수납: 지정된 5개 은행에 방문하여 납부

      2) 인터넷뱅킹, 폰뱅킹, CD/ATM기 납부 가능

        - 가상계좌 납부: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본인의 가상계좌 번호로 등록금을 이체

          (가상계좌로 등록금을 이체할 경우 송금자의 명의와는 관계없으며, 이체 시 학생본인이 가상계좌의 예금주로 확인됩니다.)

      3) 수납업무 운영 시간

        - 창구수납 => 지정된 은행에 직접 납부: 09:00 ~ 16:00(은행 영업시간만 가능)

        - 인터넷뱅킹, 폰뱅킹, CD/ATM기 이용시

          => 09:00 ~ 23:00 (단, 납부 마감일(2017. 10. 20.(금) 수납은 16:00까지)

5. 유의사항

    분할납부 대상자의 경우 잔여 회차별 납부금액 100,000원 이상이 되어야 학자금 대출 가능)

    분할납부로 등록금 일부를 납부하여도 정해진 수납기간 내에 등록금을 완납하지 않은 재학생은 미등록 제적 처리될 수 있으며, 기 납부된 등록금은 부경대학교 학칙 제88조의 등록금 반환기준에 따라 처리

    ◾분할납부 대상자 중 1회차 납부 후 휴학 또는 자퇴할 경우 잔여 회차 등록금 모두 납부 하여야 함(자퇴자의 경우 미납부금을 전액 납부한 후 학적변동에 따른 등록금 반환기준에 따라 환불 처리)   


 6. 문의처

 => 등록금 문의: 재무과 051)629~5142, 장학/학자금대출 문의: 학생복지과 051) 629-5059~62